본문 바로가기

ETC

[RE/100] 나이팅게일 (VOL. 2 - 가조)

2019년 2월 13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지난 볼륨 1의 부분도색에 이어서

 

이번엔 가조입니다

 

valdis-gunpla.tistory.com/76

 

[RE/100] 나이팅게일 (VOL. 1 - 부분도색)

2019년 1월 9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또... 그분의 기체 되겠습니다 ㅎㅎㅎ 제가 샤아 빠돌이라는건 뭐... 아실분들은 아실거고.. ㅎㅎ 무튼.. 포스팅의 주제는 'RE100 등급의 나이팅게

valdis-gunpla.tistory.com

사진이 꽤나 많으니... 무려 28장;;

 

설명보단 사진으로!! ㅎㅎ

 

 

 

매우 멋드러진 박스아트입니다!!

 

 

 

붉은색 런너만 모아뒀습니다..... 먹선 작업해야하니까요 ㅠㅠ

 

양이... 상당합니다;;

 

물론 나머지 런너 양도 꽤 많네요;;

 

 







 

뒷 꼬랑지.... 볼때마다 랍스터가 생각나는건 저뿐만은 아닐듯....

 

 



하반신의 완성입니다

 

종아리 장갑은 버니어 도색 때문에

 

조립이 이 후에 이뤄집니다

 

 



무식한 사이즈의 라이플....? (캐논일지도;;)

 

 



방패 사이즈 참고를 위해

 

제 손을 함께 찍어봅니다 ㅎㅎ

 

어마우시한 사이즈의 무장들... ㅎㅎ

 

 

상반신 조립들어갑니다

 

 



요정도 만들고 와이프에게 보여줬더니...

 

무슨 닭 같이 생겼다고 하네요 ㅎㅎㅎ;;;

 

네... 이날 저녁 치킨 시켜 먹음요 >,.<

 

머리입니다

 

잘생김 뭐 그딴거 읍고 살짝 괴랄합니다 ㅋㅋ

 

뒷통수가 쭈욱 늘어진게 에일리언을 떠올리기도 하지요;

 



양날개를 제외한 소체가 완성 됐습니다

 

벌써부터 사이즈에서 오는 박력이 어마무시하지요

 

PG급 프로포션을 선보입니다

 

 

약간의 부분도색와 소데츠키 문양 데칼 올리고

 

방패를 쥐어줘 봅니다

 

날개와 무장 모두 완료!

 

가조 완료입니다!

 

.......꼬꼬댁?!?!

 

 






뒷태 증말 작살납니다....

 

이녀석이야말로...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ㅋ

 

 

 



 

우선은 이대로 장식장에다 넣어두고...

 

다음 시간에 이펙트 파츠의 리뷰와 함께 나이팅게일의 리뷰를 마칩니다

 

겨울이 끝나가는 느낌입니다

 

날 풀리면 소소하게 스프레이 도장과 마감에 도전할 계획인데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