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피규어 라이즈 버스트] 라크스 크라인 (건담시드)

2019년 5월 21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피규어 라이즈 버스트...

 

'건담시드'의 키라와 아스란...

 

'더블오 건담'의 세츠나

 

3가지는 예전에 만들어서 킷과 함께 전시중인데

 

라크스는 손이 좀 안가다가...

 

건배 다이아 등급 3-4월 30%쿠폰이 증발할 위기에 처하자

 

살게 읍던 저는 눈에 띈 라크스를 델구왔습니다

 

(1-2월 쿠폰은 증발 시켜버렸고... ㅠㅠ)

 

건배는 큰행사 할때가 아니면 방문 하지않기에(살게 읍서서...)

 

게다가 쿠폰 적용하면 행사가 적용이 안되어서

 

행사 비포함 제품인 라크스에다 쿠폰을 사용하게되었습니다 ㅋㅋ

 

 

박스아트...

 

건담시드의 히로인답게 예쁩니다

 

박스측면...

 

프리덤과 키라, 아스란도 같이 구매하라는 뉘앙스가 보입니다 ㅋ

 

런너는 단촐합니다

 

이 시리즈는 프라로 '눈'을 표현하는 사출기술력 뽐내기가 특징이죠

 

다중사출...

몸을 완성했는데...

 

옷의 노란줄이 스티커입니다... 여분도 제공이 되어서 총 3줄이 있습니다만...

 

영보기가 안좋아서 떼어버리고 부분도색을 결심!

 

대충 마스킹 해주고...

건담 마커 금색으로 슥슥...

스티커보단 훨 나아 보입니다

 

삐져나온 부분 손 봐줘야겠죠 ㅋ...

머리 조립중...

 

뭔가.... 괴수 같습니다 ㅋㅋ

심지어 자립이 됩니다!!

 

왠지 모르게... 기생수(?)가 생각났습니다 ㅋㅋㅋ

 

완성!

 

역시나 자립가능! ㅋㅋ

 

이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마무리 작업중인 PG 스트라이크 건담 앞에서 한컷...

 

 

그리고 장식장 안의

 

옛 정혼자와 현재의 애인.... 뒤로 위치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