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RE/100] 나이팅게일 (VOL. 3 - 클럽G 이펙트 파츠)

2019년 2월 16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지난 볼륨 1,2의 가조를 끝내고 이어서

 

이번엔 이펙트 파츠입니다

 

valdis-gunpla.tistory.com/76

 

[RE/100] 나이팅게일 (VOL. 1 - 부분도색)

2019년 1월 9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또... 그분의 기체 되겠습니다 ㅎㅎㅎ 제가 샤아 빠돌이라는건 뭐... 아실분들은 아실거고.. ㅎㅎ 무튼.. 포스팅의 주제는 'RE100 등급의 나이팅게

valdis-gunpla.tistory.com

valdis-gunpla.tistory.com/83

 

[RE/100] 나이팅게일 (VOL. 2 - 가조)

2019년 2월 13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지난 볼륨 1의 부분도색에 이어서 이번엔 가조입니다 valdis-gunpla.tistory.com/76 [RE/100] 나이팅게일 (VOL. 1 - 부분도색) 2019년 1월 9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포..

valdis-gunpla.tistory.com

 

클럽G로 발매되었던

 

나이팅게일과 사자비의 판넬용 이펙트 파츠 입니다

 

이걸 뜯기전까진 두 킷중에 한 킷에만 적용되는 줄 알고

 

'2개 사야하나...?' 하고

 

고민했었는데 이 한박스로 두킷 모두에게 적용이 되더군요

 

이번 나이팅게일에 함께 조립하고 남은건 사자비 스페셜 코팅을 위해 남겨두었습니다

 





 

위의 런너가 여러장 들어간 제품입니다

 

 

 

끊어내고 다듬고....반복반복

 

스프덤의 날개지옥이 살짝 눈앞에 왔다갔다....ㅠㅠ

 

 

 

 

 

살짝은.... 어떤느낌인지 아시겠지요?

 

 

 

다 꽂으면 이렇게 됩니다

 

무슨.... 꽃꽂이 하는 기분이 드는건 뭘까요;;;

 

이제 소체에 결합 해봐야죠 ㅎㅎ

 

 

 

빠밤~~~~!!  박 to the 력!!

 

가뜩이나 큰 덩치가

 

더 크고 더 화려 해졌습니다

 

 





장식장에 넣고 찍었습니다

 

본의 아니게 아직 리뷰를 올리기전인

 

백식 2.0 아이들이 함께 나왔습니다 ㅋ

 

무튼 나이팅게일 참으로 멋진 녀석이긴한데...

 

공간파괴.... 장난없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