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하로

2019년 1월 7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자그마한 하로들이 색상 바리에이션으로 나오고 있던 와중에...

 

살짝 큰 하로가 나왔네요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라는 등급입니다

 

이 등급에는 몇몇 프라들이 출시되긴 했는데

 

저의 관심 밖인 아이들만 출시되어서 수집은 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덩치를 키운 하로를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등급으로 (이름도 길다..)

 

출시했네요 한번 만들어봅니다

 

 

깔끔한 박스아트

 

녹색이 출시되었는데...

 

앞으로 다른색상도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옆면...

 

이 킷은.... 그냥 하로라는것 때문에 무심히 사두었던 거라서

 

사전정보 없이 구매하고 달롱넷 같은곳에서 찾아보지도 않았습니다

 

일단 만들자... 해서 박스를 열었는데...

 

 

노멀 그린과 형광 클리어 두가지 런너를 넣어두었네요...

 

왜때문에????? 뭐하잔 거지;;;;

 

2개 사란 말같군요....(예라이...반다이... -_-)

 

어찌됐든...

 

아직은 2개 살 생각은 없구요 (프라탑이 아직도 백두대간....)

 

일단 조립은 둘중 어느색상으로 할까하다가....

 

그래도 좀더 튀는 형광 클리어로!

프레임이라 할수있는 내장 부품의 런너입니다

 

살짝 메탈릭 글로스 같습니다

 

그리고 좌측하단의 네모단 부품두개가 건전지 케이스 입니다

 

하로의 눈에 LED를 장착할수도 있더군요

 

(별매품, ㅇㅇ 난 귀차나서 패스)

 

 

만들다가... 이런걸 발견했네요 ㅋ

 

하로 안에 파일럿(?) 하로가 들어가고 또 그안에 파일럿 하로가 들어가는

 

것을 표핸해두었네요 아주 작고 귀엽게 ㅋㅋㅋ

 

 

 

화살표로 표시해둔 저 작은 동그라미가 하로입니다 ㅋㅋ

 

자세히 안보면 그냥 부품으로 지나칠수도 있을만큼 작고 귀엽습니다

 

 

탑승에 또 탑승(?)

 

내부에 팔다리가 들어갔다 나올수있게끔 만들어진 구조

 

 

잡아당기면 팔다리가 쭈욱~

 

 

 

화살표 표시의 레버를 좌우로 움직이면

 

저 빨간색눈이 SAD(슬픔) 혹은 ANGRY(화남)으로 조정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눈에다가 별매품의 LED를 넣울수있구요

 

가운데 네모난 구멍으로

 

아까 말씀드린 건전지 케이스가 들어갑니다

 

외장완성!

 


팔다리가 쑤욱~

 

 

 

그동안 모아두었던 하로들과 함께~

 

역시나 귀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