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G

샤아전용 자쿠2 제작기 VOL.2 (기동전사 건담)

 

2018년 6월 19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PG 샤아자쿠의 제작기 2탄 되겠습니다

 

이번 사진이 조금은 많은편이네요

 

VOL2로 끝낼까하다가...

 

마감과 데칼을 VOL3 마지막으로 다룰 예정입니다

 

 

 


지난시간 머리와 팔을 만들었었고

 

이번은 다리부터 들어갑니다

 

그리고 타미야 마커를 이용해 팔뿐 아니라 다리부분도

 

부분도색을 시도해봅니다

 



버니어들과 관절부위에 들어가는 둥근 부품을

 

부분도색해보았습니다

 







역시나 은색과는 달리 금색은 항상 매끄럽게 되지가 않네요 ㅠ.ㅠ

 

 

 

 

프레임이 완성되고....

 

아주 맘에 듭니다 ㅋ 이제 장갑을 입혀야죠

 

 



 

다리 뒷부분.... 종아리입니다

 

나온지 오래된 킷이라 요즘 킷과는 조금 다른게....

 

샤아 자쿠는 버니어가 3개들어갑니다

 

이 때당시 사병자쿠와 색상 바리에이션만 하고

 

이부분은 걍 패스 한거 같네요 ㅋ

 

그래도.... 장갑 속에서 빛나는(?) 은색 버니어가 보기 좋습니다 ㅎㅎ

 

 


다리가 완성이 되고...

 

 


스컷트 뼈대까지 만들어준뒤...

 

가슴 조립들어갑니다


그분이 앉아 계십니다

 

우주복이나 전투복 따위 안입습니다 ㅋㅋ

 

걍 온니 지온 제복 ㅋ



책가방 버니어가 아주 맘에 드네요

 

분홍보단 빨간 색과 매치가 더 좋은 느낌입니다

 

 

 

 

 

자 이제 그분은 기체속으로.....

 

 


스커트와 가슴을 조립하고...

 


머리장착!

LED ON!!

 

 

어깨뿔 도색이 덜되어서 그것만 빼곤

 

가조립이 완성되었습니다

 

 

 

 

또 이상태로 몇일 방치(?) 후...

 

가조와 스티커 몇개만으로 마무릴 지었습니다

 

 

 





 

일단 여기까지만 해두고

 

장식장으로 넣어 뒀습니다

 

추후에 스티커를 마무리 짓고 무광 마감을 올려볼 계획이에요

 

 

 

 



 

데톨프 2칸으로.... 점점 한계가 보입니다 ㅋㅋㅋ

 

자 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