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G

엑시아 라이팅 VOL.2 (더블오건담 1기)

2018년 3월 24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LED조립이 끝났으니

 

테스트를 해봐야죠...

 

 


팔이 없네요....

 

팔 올려주고 다시....

 

 


머리가 없네요....

 

머리 올려주고 다시....

 

 


아앆! 눈뽕!!

 

머리좀 덮어 씌우고 다시....

 



ㅋ.... 못생김... ㅋ

 

 

LED 테스트는 다 끝난거 같구요

 

인제 옷 입혀야줘;;;

 

설명서대로 쭈욱 갑니다

 

 

 

고든 램지가 그랫지요....

 

"카먼~ 카쓰먼줘~"

 

네... 맞아요

 

"카먼~ 캅빠 먼줘~"

 

갑바부터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 -_-;


상의 입히고...

 




빤쓰 입힙고....

 

 

몇일 방치(?) 후에;;; (바뻐서요 ㅠㅠ)

 

 


바지 입히기.... 갑니다

 


저 작은 발로 잘도 서있습니다

 

참 신기했어요 ㅋ

 

 


신발 신켜주고....

 

 

 

 

하체가 거의 끝나갑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3월 1일에 시작한 PG인데...

 

역시 제게 PG는 한달이상인가봅니다;;;

 

중간에 짜잘하게 다른것도 만들긴 했지만...

 

암튼 이 녀석은 처음으로 사제 습식데칼(델피)까지 해보려고 생각중인데...

 

4월안에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