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하로프라] 엑스포한정 하로클리어 & 건배한정 하로클리어, 핑크하로, 핫식스건담...

2019년 9월 3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작업량이 적은 아이들은 한데모아

싸그리 한방(?)에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핫식스건담 같은 경우 사진찍을 여유도 없이 지나가 버려서리 ㅠㅠ

그외 하로시리즈들은 뭐 원체 작업량이 적으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건배한정 하로클리어와 화이트입니다

패인팅모델이라고 쓰여있지요

니가 알아서 칠한뒤 색상 바리에이션해라... 라는의도인데;;

여태 화이트가 나온적이 없기에 그냥 ㄱㄱ싱;;

한박스 안에 두가지 하로가 들어있습니다

나름 혜자구성? ㅋ

화이트 완성...

클리어도 완성...

여태 모아둔 아이들과 함께 전시

핑크하로 입니다

정식 명칭은 이터널핑크....

뚝딱!

같이 전시^^

핫식스퍼건입니다

HG등급의 퍼스트건담인데..

한국 한정 CU편의점 한정판입니다

한국최초의 한정판되겠네요

박스아트는... 못 찍었어요 ㅠ

뭘 하느라 바뻤는지;;

사진이 거의 없어요

근데 사진이 좀 무의미한게

색상바리에이션입니다

핫식스 스티커가 추가되어있구요

오른쪽은 건배한정 메탈릭 글로스 버전입니다

뭐 그냥.. 이렇게 스리슬적 넘어가죠^^;;

검색해보시면 흔하게 나오는 한정이다보니 ㅎㅎ

그린클리어 컬러의 하로입니다

일본에서만 행사때마다 한정으로 나오더니

우리나라에서도 각종 행사 및 엑스포에서 출시를 하게되었네요

뚝딱!!

뭐 종류와 사진만 많은 성의없는 포스팅일수도 있지만...

육아와 함께 짬짬히 이걸 해내기도 참 힘드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으로 찹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