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홍제 장식장 리뷰

2018년 10월 15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올해 초부터 장식장을 마련해야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실행에 옮기게 되었네요

 

사실 마누님이 사준다고 여름전에 돈을 주었는데...

 

선뜻 구매하질 못하고 있다가 추석명절전에 주문해서 받게되었습니다

 

뱃속에 애기도 크고있고....

 

이 애가 세상에 나오면 더이상의 구매 기회는 없을거 같아서;;

 

이때다 하고 질러버렸네요 하핫;;

 

 

장식장이 오기전 제방 상황입니다 ㅋ

 

MG퍼건 라인은 수집 포기로 다 정리해버리고

 

나머지 아이들은 신발장을 포함해 각 수납장으로

 

눈에 안띄게 모조리 집어 넣었습니다 (마누님 명령;;)

 

책장과 데톨프 하나로 장식을ㄹ 쓰고있었는데...

 

이젠 안녕이네요 ㅋ

킷들을 전부 피신 시키고 싹 비워진 책장...

 

 

뿅!

 

다른방으로 보내버렸습니다 ㅋ

 

 

피신중인 아이들(?)

 

피신중....

 

TV앞에도... 피신 ㅋ

 

 

장식장이 도착했습니다

 

설치중이신 기사님들

 

 

센터도 잘잡아주시고

 

 

각 선반 LED 장착중입니다

 

 

설치완료 후 윈덱스로 간단히 청소도 해주시고 철수하셨네요

 

 

점등 테스트~!

 

크..... 바로 이맛 아입니꽈~

 

아....... 영롱 그자체!

 

꿈을 이룬 느낌입니다

 

 

 

피신했던 아이들을 대충 자리잡아주었습니다

 

배부른 소리같지만

 

장식장 정리도 참 만만찬은 일이더군요

 

강화유리지만 어쩟든 유리인지라

 

조심조심 넣었다 뺏다....

 

 


다시한번 점등 테스트~!~!

 

종전 책장에선 부족했던 공간이었는데...

 

이젠 남아도는 저 넓은 공간을 채워야할 숙제가 다가왔습니다;;

 

 

스펙은 각선반 LED 옵션을 넣고

 

많이들 하시는 사이즈 

 

가로 1200 * 폭 600 * 높이 1950

 

블랙 프레임, 하단 아크릴조명

 

후면과 천장 흑경

 

전면과 측면 강화유리

 

바퀴 매립, 잠금장치, 2구 콘센트....

 

일반적인 옵션에 각선반 LED와 콘센트를 넣었습니다



홍제를 구매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리모컨과 스위치를 동시에 적용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리모컨 빼고 스위치 매립으로 한뒤

 

스마트 플러그를 시켜뒀습니다

 

 

 

스마트 플러그 화면입니다

 

이렇게 휴대폰을 리모컨 처럼 사용가능케 합니다 ㅎㅎ

 

 

 

금액은 카드랑 현금 차이가 별반 메리트가 없어서리...

 

걍 현금 ㄱㄱ (1채당 90)

 

적은 금액이 아니기에 저도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진행했는데

 

동일 스펙 기준으로는 가장 저렴했지 않았나 합니다

 

생각해보니 3월에 견적 받았었는데...근 6개월후에 주문했네요

 

 

 

건프라 라는 취미를 가지고 뭔가 가장 부담스러운 부분을 이뤄낸거 같아서

 

정말 기뻤고 이렇게 해준 마누님께 무한감사를 드려봅니다 ㅠㅠ

 

자 이제 열시미 채워 나가야하는데....

 

킷 만들 시간이 부족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