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하로프라] 하로 시리즈

2018년 12월 4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거의 모든 건담시리즈에서 등장하는 진주인공(?)

 

하로!

 

입니다. 진작에 프라가 나왔어야 하지않았나 싶었던 캐릭인데

 

드여 나왔네요. 아니나 다를까 출시되자마자

 

색상 바리에이션이 종류별로 쏟아지네요

 

한정판(클리어컬러)을 제외한 일반판들 총6종을 모아서 만들어보았습니다

 

 

가장 먼저 만들었던 '베이직 그린' 입니다




단촐한 런너 구성.... 단촐한 아이니까요 ㅎㅎ

 

내부 프레임을 표현한거 같은데

 

나름 잘 디자인되었지만 빨간색이다보니 뭔가 좀 거시기합니다 ㅋㅋㅋ

 

 

소체완성!

 

팔다리를 제공하며 탈부착이 가능하고

 

끼리끼리 연결이 가능한 베이스를 제공합니다

 

슈팅오렌지....




순식간에 가조완료

 

이런식으로 베이스 하부에 팔다리 보관이 가능합니다

 

디바 레드!

 



콘트롤 블루와 해피 옐로우

 

그리고 핑크색의 모모하로

 

모모하로는 다른 아이들과는 달리 고양이 귀(?)가 추가되었습니다

 

귀가.... 귀엽긴합니다 ㅎㅎㅎ

 


종전의 3총사

 

모두 모아서 주루룩 이어봤습니다

 

한정판 하로들이 몇가지있습니다만 (컬러 클리어 모델)

 

쌓인 프라탑이 많다보니 서둘러 수집할 생각은 아직 없네요

 

느긋하고 천천히 구해보려 합니다

 

연말전 건배에 가게되면

 

최근에 출시된 '볼 하로'는 구해와야 할거 같습니다

 

벌서 12월입니다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각종 송년회나 모임, 맛난 안주와 술 마니마니 드시길 바랍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