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G

저스티스 건담 (건담시드, 클럽G 한정 - 스페셜코팅)

클럽G로 발매되었던 저스티스 건담 스페셜 코팅 버전입니다

건담시드에서 또 다른 주인공이자

전설의 대사(?) '이런 쌈은 모야메룽다' 를 시전한

'아스란 자라'의 기체이죠 ㅎ

첫 클럽G를 놓친이후 꽤 오래동안 재판하질 않아서인지

몸값이 조금 올랐었는데

웃돈 주고 사기도 싫고 급할거도 없어서 존버했더니

클럽G 재판이 나와서 잽싸게 질렀습니다;;

박스아트

클럽G스럽게 흑백톤이며 옆에 프리덤이 보이네요

백팩인 파툼OO의 바디 런너입니다

무거운 브라운 톤인데 굉장히 맘에드는 색감이네요

우윳빛깔 메탈릭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제가 좋아하는색상이긴 한데...

역시나 메탈릭은 웰드라인이 문제입니다

날개 한가운데에 당첨 ㅠㅠ

블링블링

이게 진정한 코팅킷이죠

전체런너를 이렇게 만들었어야지!!!

은은한 광택이 도는

살짝 고급진 색감입니다

위의 블링블링과 요런 은은한 코팅으로만

구성되었다면 정말 대만족이었을텐데...

여러모로 좀 아쉽긴합니다...

액베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기본 모델도 액베가 들어있는데 검정색 일반 모델이며

스페셜 코팅제품은 보라색 클리어 액베가 들어있네요

액션베이스부터 뚝딱 해치우고

조립들어갑니다

가운데 뿔이 과도하게 느껴지는 저스티스의 존잘 얼굴...

등쪽의 버니어 부분도색

이쁘게 잘 나온듯합니다 ㅎㅎㅎ

원작에서처럼 무기로 사용가능한 어깨뽕~

(이름이 RQM51 밧셀 빔 부메랑 이라고 합니다 으립다;;)

상체완성

팔의 가동성은 아주 좋습니다

부분도색 포인트 넣어주고요~

다리의 시작은 언제나 신발부터...

빵빵한 부츠(?)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리의 프레임 파츠

프리덤 때와 마찬가지로 J4 부품은 메탈파츠로 조립해둡니다

완성된 다리

가동성도 좋습니다

소체 완성!

파툼 더블오도 조립들어갑니다

버니어 부분도색 ㄱㄱ

완성! 이쁜데...

저늠의 웰드라인 ㅠㅠ

액베 위에 올려봅니다

완성입니다

오래 기다렸던 킷인데

발리 만들어보고픈 맘에

프라탑기간은 짧았던 킷이네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직접 도색안하는데 코팅 킷원하시는분은

얘보단 돈 조금 더 보태서 사제코팅킷을 사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