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G

클럽G 프리덤 풀 버스트 모드 스페셜코팅.Ver (건담시드)

2019년 7월 15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클럽G로 발매되었던

 

시드 코팅 4인방 (퍼펙스트락, 프로비던스, 저스티스, 프리덤)

 

중에 프리덤을 올려봅니다

 

3월에 완성한건데 리뷰를 좀 늦게 하게되었습니다

 

데칼을 올리고 포스팅을 쓸까하다가...

 

다른킷 만드느라 결국 데칼은 아직 못 올리고 포스팅합니다

 

스페셜 코팅 제품인지라 데칼이 없어도

 

번쩍번쩍 멋있긴 합니다 ㅎㅎ

 

 

 

 

클럽G를 상징하는 흑백 박스아트....

 

소체는 프리덤 2.0입니다

 

 

박스 열자마자 역시나 블링블링 코팅이 눈에 띕니다

 

역시나 먹선 안넣어도 되는점이 좋군요 ㅎㅎ

 

날개쪽은 코팅은 아니고 메탈릭 글로스입니다

 

좀더 진한 블루와 함께 투톤으로 색분할이 잘 되어있습니다

 

액션베이스1 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일반판은 아니고 블루 클리어네요

 

아주 예쁩니다

 

베이스부터 후다닥 조립 ㅋ

 

풀버스트 모드이기에

 

이펙트 파츠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위부터 겨자, 케찹, 와사비....ㅎㅎㅎ

 

 

떼어내서 바로 결합!

 

펄클리어라 아주 예쁘고 영롱합니다

 

이제 소체작업 시작해봅니다

 

 

발부터...

 

반으로 접히는 발바닥

 

좋은 가동성이네요

 

다리입니다

 

프레임은 메탈릭 글로스 느낌이며

 

외부장갑은 블링블링 코팅입니다!

 

 

시드 기체들의 J-4 고관절 다이캐스트입니다

 

이부분은 잘 부러지기로 악명이 높아서 하나 구해뒀습니다

 

저스티스와 프로비던스도 같은 파츠를 이용하기에 호환가능하지요

 

라는 말은 2쌍을 더 구해야 한단 말입니다 ㅠㅠ

 

 

 



웨이스트 유닛 완성3

 

내부의 몰드나 뒷면의 디테일링이 아주 멋집니다

 

화살표 부분은 부분도색을 해봤습니다

 

다음은 흉부 조립



콕핏부분의 게이트 자국이 좀 신경쓰입니다

 

메탈릭 글로스라서 게이트자국을 완전히 없애도

 

웰드라인 쏠려있는 형태는 어떻게 할수가 없군요;;

 



흉부완성!

 

잘생긴 얼굴 올려주고....

 


어깨뽕...

 

팔도 다 만들었네요

 

 


상체완성

 

캬.. 매우 잘생긴 ... ㅎㅎ


완성된 하체를...


 

결합!

소체완성입니다

 

 

 

이때 아마 와이프 출산후 을마되지않아

 

사진을 마니 못찍어 둿네요

 

백팩 날개 완성샷입니다 (메탈릭 글로스)

 

 

사이드 레일건과 백팩까지 결합완료!!

 

등짐이 무겁지만 충분히 자립이 가능합니다

 

이거죠!!

 

프리덤의 백미는 펼친날개!!

 

포징도 없고

 

무장도 없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날개하나 펼침으로 멋짐 뿜뿜입니다

 

액배에 올려봅니다

 

존재감이 배가 되네요!!

 

이펙트 파츠를 끼우고

 

자세한번 잡아봤습니다

 

 







 

아주 멋지고 만족스러운 킷이었습니다

 

이 자세 그대로 장식장 안으로 들어갔네요

 

아직까지 데칼작업은 못하구있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