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G

겔구그 2.0 샤아전용

예전 겔구그 1.0에 이어

valdis-gunpla.tistory.com/85

 

겔구그 1.0 (샤아전용)

2019년 2월 18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계속해서 쌓여가는 그분 컬렉션... 이번 포스팅은 샤아전용 겔구그 1.0 입니다 구판스러운 박스아트... 아래 다른 겔구그들입니다.... ​ 2.0 버전(좌)과 1년전쟁

valdis-gunpla.tistory.com

현대판(?) 겔구그 2.0의 리뷰입니다

붉은돼지...

인기가 좀 있었던 기체였는지는 잘모르겠으나...

2.0이 나온걸보면 제법 인기가 있었나봅니다 ㅎㅎ

무튼 그분기체이니 ㄱㄱ싱 (나는야 샤아빠돌이)

'사무라이 쇼다운'의 강배기(?) 자세 박스아트...

요렇게 헤드프레임만 보면 마치 자쿠랑 비슷합니다 ㅎㅎ

자쿠와는 달리 동력선이 없으며...

헤드커버를 씌우면...

앞은 돼지...... 뒤는 닭벼슬... 쿨럭;; ㅋㅋㅋ

꿀꿀... ㅋ

피규어가 셋이나...

샤아의 그녀 라라아가 있습니다 (노랑)

둘이 함께 타고가던 자동차도 포함되어있는데 미쳐 사진을 못찍었네요;;

제일 우측이 콕핏에서 응가싸는 그분....

좌변기에 앉...

아.. 아니 콕핏에 앉혀봅니다...

문닫어!

신발. 종아리. 리어스커트에 들어가는 버니어의 부분도색...

신발에 에어맥스(?) 장착

다리 프레임입니다

운동성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나마도 장갑이 커서 장착하면 운동성은 더 떨어지죠

금딱지들도 조금 쳐발쳐발...

1.0 때랑 비슷하게 갑니다 ㅎㅎ

완성하면...

다 가려서 안보입니다...

나는 여태 무엇을 한것인가.... (ㅇㅇ 자기만족)

어깨뽕속에도.... 조립 후 보이지 않음...-_-

살짝 살짝 보이는...

뭐... 바로 이맛 아입니까~~

리어 스커트부분의 (똥꼬)버니어...

이 많은 버니들이 그분을 3배 빠르게 해준닷!!

소체 가조 완성!

무장 쥐고서 한컷...

1.0과 2.0

G프레임과 가챠 피규어들...

1년전쟁 버전을 먼저 만들었어야 했는데...

2.0을 먼저 만든이유가...

박스부피가 넘커서 프라탑좀 줄이고자하는 맘에...ㅋ

2.0을 먼저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