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G

스트라이크 건담 (건담시드) - VOL.2

2020년 2월 26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계속해서 소체만들기를 이어갑니다

이번엔 하체와 부분도색 그리고 완성입니다

먹선은 들어가긴했는데 데칼은 아직 올리질 못했네요

발바닥 프레임...

멋스러운 빨간구두 ㅎㅎ

이제 다리부분을 만들어갑니다

프레임 부분도색을 해봅니다

주로 밖으로 노출되는 부분 위주로 해보았습니다

다리의 완성입니다

이중관절에 허벅지 슬라이드 기믹이 있어서

완전 접히면서 가동성도 좋고 화려하기도합니다

스커트 유닛을 만들어 줍니다

부분도색!

앞쪽에도 부분도색... ㅎㅎ

메가퍼건 만들때 하던짓인데...

얘는 별로 재미읍네요 ㅋ

완성했네요

그랜드 슬램을 들려주고 빔라이플은 허리에 거치

방패는 걍 패스했어요

손가락은 중지 아닙니다 검지에요 ㅋ

이렇게 소체까지 완성이 되었습니다

스카이 그래스퍼는 팔아버렸고

퍼펙트 옵션셋을 구해다가 만들어주면되겠네요

최근 퍼펙트 옵션과 소체가 합본이 상품이 나왔던데요

건담홀릭의 리뷰를 보니 소체도 약간의 변화가 있긴하더군요

뭐 근데 별로 의미는 없는거 같아서

기회닿는데로 옵션셋만 구해서 완성시켜줄 계획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