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G프레임] 샤아 자쿠2

2019년 9월 25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리뷰는 건프라라고 하기보단

'식완'이라고 하는... 식품완구 제품입니다

식품이래봐야 자일리톨 사이즈 껌 하나 달랑들어있는 ^^;;

그나마도 먹지 말라고 권장하는데 그걸 못보고

잠깐 씹었다가 뱉어버렸다는;; ㅋㅋ

(설마 나 방사능 먹은걸지도;;)

뭐 암튼 천안 하비팩토리 여름세일할때

나야 뭐 살건없지만 입문하시는 지인형님 따라 갔다가

득템(?)한 그런 킷입니다

샤아 빠돌이인 저로선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박스아트입니다

두개의 박스를 테이프로 붙여서 판매중입니다

하나의 박스엔 가동이 되는 프레임과 무장이 들어있구요

다른 박스엔 외장파츠와 가동이 되지않는 프레임이 들어가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팔과 몸통 및 발은 프레임이 이미 조립된채로 들어가있습니다

이킷의 조립은 일반 건프라와는 살짝 다른것이

런너는 없구요

이미 비가동 프레임에 조립되어져있는 외장파츠를 떼어내서

가동 프레임에 입혀주는것(?)입니다

박스를 까서 펼치면

이것이 조립 설명서가 됩니다 ㅎㅎ

가동 프레임...

완성!!

손은 주먹쥔손 한쌍과 살짝 펼친손 한쌍이 들어있습니다

비가동 프레임과 한컷...

SD용 액션베이스위에 올려봤습니다 ㅎㅎ

아주 맘에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