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G

마크2 티탄즈 (Z건담)

2019년 1월 12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건프라를 다시 시작할수 있던 계기가 RG등급이었는데

 

한동안 너무 안만들었다 싶어서

 

막투 티탄즈를 꺼내봤습니다

 

건프라 덕후들 사이에선

 

전 등급이 명품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막투...

 

에우고와 티탄즈 2가지가 있는데 어두침침(?)한 색상으로

 

카리스마 뿜뿜 뿜어내는 티탄즈를 먼저 작업해보기로 합니다

 

 

막투 티탄즈 박스아트...

 

프레임부터 조립이 들어가네요

 

기초공사가 탄탄해야 건물이 튼튼하듯

 

프레임부터 쫀득쫀득(?) 탄탄 합니다

 

명품이란 소리가 괜히 나도는게 아니에요 ㅎㅎ

 





전체 프레인이 완성되고...

 

멋지죠?

 

이 하이킥 자세로 자립이 가능합니다!!

 

진짜 대박!! 감탄!! 쓰봐라시!!

 

 

종아리 부분의 동력선 표현입니다

 

얇은 전선위에 매쉬소재가 올라갑니다

 

아주 이쁜 동력선입니다!!

 





하체의 완성...

 

이렇게 장갑이 다 올라가고나면 동력선이 마니 가려지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ㅎㅎㅎ

 





 

팔을 제외한 소체가 거의 마무리 되어갑니다

 

만드는 과정이 참 재밌는 아이입니다

 

잘샘김이 묻어나는 얼굴~

 



뚜둔~~ 소체완성

 



 

버니어와 무장 일부를 부분도색

 

애증의 데칼작업 ㅠㅠ

 

 

데칼 마무리하고~~

 

 



 

부분도색한 부품들도 모두 장착완료

 

매우 만족스런 킷이었습니다

 

언제가 될지몰라도 다음번에 같은 모델인

 

에우고와 에우고 리미티드 컬러도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할수있을듯합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