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G

데스티니건담용 '빛의 날개' (클럽G)

2017년 12월 5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에서

 

 

 

 

건프라 취미활동에 있어서

 

저의 경우 아무 건담이나 막지르진 않습니다;;;

 

수많은 건담들중에서도 각자의 취향이 있겠지요 ㅎㅎ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던 터라 재밌게봤고 기체도 맘에 들어야만

 

프라모델을 지르게됩니다. (시드와 데스티니를 가장 좋아하긴 합니다)

 

 

 

 

일단은....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와 빌드파이터즈 시리즈의 아이들은

 

쳐다도 안보구요....

 

철혈은 기존의 건담이미지를 확 깨는듯한... (호불호가 강하다 생각합니다)

 

빌파는.... 애니가 애기들이 보는 애니라는 이미지가 좀있고....(개인적인생각입니다)

 

뭔가 반다이가 프라모델 팔아치우려 억지로 만든 느낌이 있어서

 

좋아라 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RG는 무조건 모으자란 생각에

 

한정 까진 아니더라도 일반판은 1번 퍼건부터 26번 죠니라이덴 자쿠까지

 

모조리 소장중입니다 (아직 절반이 미조립상태이긴 하지만요 ㅠㅠ)

 

이중에 RG23 빌드스트라익 풀패키지는... 진짜 살까말까 고민 정말 마니 했습니다 ㅋㅋㅋ

 

RG는 RG인데... 빌드파이터즈 킷인지라.....ㅠㅠ

 

결국 구해는 뒀는데 젤 나중에 만들지도....

 

 

 

 

 

잡설이 길었네요

 

한정 얘기 할게요

 

저는 필요한 한정품이 적당한 가격에 구해지면 구하고

 

아니면 말고인 생각인데....

 

RG용 빛날과 천날을 꼭 가지고 싶었더랫죠

 

중고나라 거래가격이 개당 싸면 2만에서 비싸면 3만정도....

 

 

 

그러다.... 빛날을 운좋게 괜찬은 가격으로 구했습니다

 

무척 기분이 좋아서 언능 장착하려고 바로 깟더랫죠 ㅋㅋ

 



 

구성품....

 

설명서, 검정 클리어 액션베이스와 두꺼운 필름재질의 빛날.....끗.......

 

 

 

아니 이 씨발스런 구성은.......

 

아 욕해서 죄송합니다만.... 욕나오는 구성이긴해요

 

뭐 들은 얘기도 있고 박스 자체가 작고 얇다 보니뭐

 

큰 기대는 안했지만... 이거 구하려는 분들

 

걍 이거 사지말고 그돈으로 RG나 HG 킷하나 더사세요 ㅠㅠ

 

어찌됐던 구했고 박스 깟으니

 

장착해봅니다 .... ㅠ

 

(이거 하기전에 다반 스프덤 천날 장착해서 더 감흥이 적어진 연유도 있는듯합니다

젠장...... 순서를 바꿔야했어 ㅠㅠ)

 

 

 

 

 

 

데톨프 첫칸을 장식중인....

 

RG스프덤, 프리덤, 데스티니와....

 

SD 스프덤, 프리덤, 데스티니 입니다

 

SD 데스티니는 필름이 아닌 클리어로 빛날이 포함되어있더군요!!

 

(왜 RG는 따로 파냐.... 것도 한정으로!! 돈다이 망할것들아!)

 

 

 

데스티니를 꺼내어서...

 

날개를...달아봅니다

 

아.... 진짜... 이거 내가 왜 구할라그랬을까 ㅋㅋㅋㅋㅋ

 

 

 

베이스에 올려 봅니다...

 

진짜 별 감흥은 없으면서....

 

머릿속에 RG천날을 구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그 고민 뿐입니다.....

 

 

다시 원위치로.....

 

그닥 이쁜것도 몰겠고....

 

뒤에 애들 가리고 ....

 

진짜 걍 그렇습니다...

 

다른 킷들이 완성되면 얘네들은 자리 옮겨야 할듯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그까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