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

건담 세라핌 (더블오건담 2기)

2018년 8월 13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지난시간 예고드린대로...

 

이번 포스팅은 세라핌 건담입니다

 

더블오 2기 기체는 이 아이를 마지막으로

 

완성이 되겠네요  

 

 

세라비에서 분리 되는 장면을 담은 박스아트입니다

 

 

 

다른 HG 킷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

 

런너 2장에 폴리캡 1장이 다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킷의 설정상.... 뭐 그러려니 하죠 ㅋ



 

갑빠의 눈가리기 기믹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왠지.... 저 갑빠를 이용한 다양한 콜라보(?)로

 

빌드 킷들이 떠올랏지만...

 

생각만 하고 접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팔을 쭉 뻗구 있으면...

 

아주 짜리 몽땅합니다 ㅋㅋ

 

좀있다 하체를 보시겠지만

 

롱다리에 숏팔입니다 ㅋ

 

늘씬한....

 

 




소체 완성입니다

 

이아이는 별다른 무장은 없고 빔사벨 긴거 두개 짧은거 하나가 다입니다

 

그리고 본인이 백팩이기에(?) 본인의 전용백팩은 당연히 없습니다^^;;

 

라이플이나 바주카도 없구요

 

설명서에서는 세라비의 바주카를 들고서 찍은 샷이 있었습니다

 

전 빔사벨 롱하나 숏하나로 자세를 잡았습니다

 



 

최근 SD킷 구매하면서 스탬프 5장의 혜택인 SD용 액베를 활용해서

 

전시를 했습니다

 

 

 

 

자 드디어 더블오 2기의 아이들이 다 모였네요

 

RG 더블오 만들었다가 조연기체를 꾸며주다보니

 

맘에도 없는 HG 킷들을 꽤 만들고있네요

 

이제 1기와 극장판 남았습니다 ㅋ

 

마찬가지로 주인공 기체는 RG이고 나머진 HG입니다

 

날씨가 무지 덥네요

 

건강 주의하시고 즐거운 휴가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전 이번 하계휴가는 패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