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

건담 바체 (더블오건담 1기)

2018년 9월 2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더블오 1기에서 티에리아 아데의 기체인

 

'바체' 입니다

 

이녀석은 외장이 다 분리되고 나면

 

날씬하고(?) 수염달린(?) '나드레'라는 건담이 나오는... 킷인데요;;

 

그때당시 애니를 보면서 느낀 충격(?)이 아직도 선하네요 ㅋ

 

무튼 이번 포스팅은 바체를 다루고

 

이어서 다음 포스팅은 나드레를 완성시키겠습니다

 

 


백팩의 무장에서 화력뿜어내는 박스아트

 




몸통과 함께 머리의 완성

 

뚱뚱해보이는(?) 머리 입니다;;

 

 

상체와 무장 완성~~

 

 

튼실한(?) 다리들입니다

 

아주 묵직한 느낌.... 

 



뭔가... 지대로 우량아의 하체를 보여줍니다 ㅎㅎㅎ

 

 

소체완성~~~

 

 


백팩도 울러메고서

 

완성입니다!

 

 

1기의 아이들과 한컷...

 

이제 나드레만 만들면 1기 기체도 마무리네요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한바탕 폭우도 지나갔으니

 

슬슬 마감제를 꺼내들고 하나하나 마감을 입혀줘야할거같습니다

 

9월이네요...

 

이번달은... 저의 생일이 있고 ㅎㅎ

 

제게 주는 선물로 홍제 장식장 2채를 마련하려합니다

 

월말에 리뷰를 올려볼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나드레)레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