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

샤아 자쿠2 건배한정 메탈릭 버전 (건담 디오리진)

2018년 5월 16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네, 또 샤아 겁니다... ㅋㅋㅋ

 

샤아 빠돌이인 저에겐....뭐 즐거울 뿐입니다 ㅋ

 

수원 건배 구경갔다가 살거 없어서 걍 슥~ 집어온 아이입니다

 

HG는 안모으는데.... 이렇게 또 하나의 컬렉션이 생겼네요

 

 

 

박스에 건배한정이라고 자랑스럽게(?) 써뒀습니다

 

 

이것이 메탈릭인데....

 

솔직히 건배한정으로 나온 몇몇 메탈릭이라는 아이들...

 

개인적으로 별로인거 같아요

 

근데 왜 샀냐면 아까도 말했지만 살거읍서서 스윽.... ㅋㅋㅋㅋ

 

건배한정답게

 

별 쓸모도 없는 베이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먹선 작업을 할까말가 고민하다가

 

먼저 조립하셨던분들의 작례를 찾아보니

 

넣는게 좋을거 같아서 먹선 작업을 했습니다

 

 

몸통 조립중인데...

 

저 백팩의 색감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저 정도 색감은 나와줘 메탈릭이라 부를수 있지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분홍 소세지~ㅎ

 

 

 

HG니까... 금새 조립이 끝났습니다

 

가조 완성하고 아직까지도 씰을 붙여주지 않았는데

 

여태 고민중입니다 붙여줄까말까;;;

 

 

그리고 자세 좀 잡아봤습니다

 

감상하시죠 ㅎ

 

 

 

 









 

 

네 그럼 다음 샤아 때 보아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