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

건캐논 21세기 리얼타입 (클럽G한정)

2018년 3월 13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지나간 클럽G를 다시 만나는 기회에서...

 

건져올린 HG건캐논 21세기 리얼타입버전입니다

 

HG를 그닥 선호 하진 않지만...

 

그냥 뭔가에 홀린듯 결재를 하였고....

 

금방 제 품으로 날라왔습니다 ㅋ

 

 

박스 아트와 설명서 입니다

 

이 제품은 어깨 건캐논만 바뀐 바리에이션 제품인지라...

 

박스는 새로 만들었지만....

 

설명서는 기존 제품의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박스 옆에 21세기 건담과 자쿠도 있네요

 

그닥 제 관심을 끌진 못합니다;;

 

패 to the 스!!!

 

 

 

 

이 킷에서 가장 맘에 든 부분이 바로 이것입니다!!

 

주로 관절이나 발바닥 같은 곳의 런너인데

 

색상이... 아주 맘에 듭니다!!

 

메탈릭에 펄도 살짝 들어간 느낌적인 느낌....

 

정말 이거 하나만큼은 최고인듯!

 

 

 

 

 

​추가 된 어깨위의 캐논입니다

기존의 길고 어둔은 색상의 캐논과 바꿔낄수가있어요

 

 





 

 

살체를 후다닥...

 

HG라 역시 조립은 빠릅니다

 

얼굴이 매우 잘생겼네요 ㅎㅎ

 





 

 

짠!

 

금방 대지에 (우리집 식탁에...) 섰습니다^^

 

 

 

 

자세 잡고 한컷 찍은뒤...

 

바로 장식장으로 ㄱㄱ

 

흰색 캐논으로 바꿔껴서 장식중인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_-;;

 

자 그럼 다음시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