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륙제

다반 페넥스 VOL.3

2018년 1월 25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페넥스(뼉다구) 대지에 서다"

 

 

 

벌써 3번째 포스팅이네요

 

참.... PG작업은 길고 고됩니다....ㅠㅠ

 

그리고 오늘의 샷(?)을 위해

 

외장 파츠를 뺀 뼈대와 사이코프레임+LED를 드뎌 완성했습니다

 

일단 보시죠 ㅎㅎ

 

 

팔을... 뚝딱뚝딱....

 

다리에 비해선 아주 빠르게 조립해 나갔습니다

 

 

 

합 to the 체!!

 

 

 

LED도 문제 없이 잘 들어옵니다

 

 

애교샷....

 

 

 

 

 

 

 

 

근데 머리는 프레임만 하는게 뭔가 엉성해서 걍 완성 시켜버렸어요

 

그리고.... 문제의 안테나 (뿔?)...

 

네 분질러 먹었습니다 ㅋㅋㅋ

 

겉에 드러나는 부분 말고 안쪽으로 조립되는 다리들이...

 

가동중에 뻑뻑해서 걍 다부러지더군요;; (앞으로 조립하실분들은 주의하세요! 2번주의하세요!!)

 

몇번의 순접질이 있었지만...

 

지저분해지기만 하고 접착력이 그닥인지라...

 

바이스를 알아보는중입니다

 

어차피 디스트로이 모드로 전시할거라

 

클립으로 박아버리고 고정해버릴라구요

 



 

 

 

몇번의 순접질로 진도도 안나가고

 

잘 안붙어서 짜증내다가..... 승질 다 배렸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페넥스 작업을 중단하고 마음의 안정을 줄겸

 

기갑선구 레드프레임을 주말간 완성했습니다

 

고로.... 다음 포스팅은 페넥스 마무리가 아니라

 

코팅 레프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짜증나면 괜히 다른킷으로 힐링하는거....

 

이거 은근히 괜찬습니다 ㅎㅎㅎㅎ

 

 

 

 

 

페넥스는 완성후 더블 빔톤파 자세로 전시할 예정인지라

 

미리 한번 해보았습니다

 

(이때만 해도 뿔이 잘 붙어있지만.... ㅠㅠ)

 

 

나름 만족스런 작업물입니다 ㅎㅎ

 

이걸 위해 따로 조립했는데...

 

하고나니 쏘쏘~~~

 

충족 후의 만족과 허탈감이랄까....(현자타임?)

 

 

그래서 나중에 PG 밴시 만들 땐 프레임따로 조립 안하고

 

걍 한방에 다 완성 시키려 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불끄고 한방 찍어 봤습니다

 

유니콘의 빨갱이와 다르게 파란불...

 

이쁘네요

 

 

자 다음은 코팅레프로 포스팅할게요

 

한파가 엄청나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대륙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빌아츠 1/100 프로비던스 건담 VOL.1  (0) 2020.02.14
기갑선구 1/100 레드프레임  (0) 2020.02.14
다반 페넥스 VOL.2  (0) 2020.02.13
다반 페넥스 VOL.1  (0) 2020.02.13
고고사 건담 MK2 티탄즈  (0) 2020.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