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G

백식 1.0 (Z건담)

2019년 1월 31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또또.... 그분 포스팅 되겄습니다 ㅋㅋ

 

그 분... 샤아 아즈나블이 제타건담 시리즈에 나와서

 

타고 다니던 '백인대장' 입니다 원래이름은 '백식'ㅎㅎ

 

Z건담에선 샤아는 '크와트로 버지나'라는 이름을 사용하지요

 

이번 포스팅은 백식 시리즈의 시작이며...

 

(이후 HD버전, 벨루트 팩버전, 2.0버전, 메카니컬 클리어버전, 카이코팅버전이

 

남았습니다;;; 카이 비코팅 빼고는 다 모은듯 하네요 ㅎㅎ)

 

간만에 만지는 코팅킷입니다

 

땀이 좀 차지만 또 니트릴 장갑을 끼고선 작업을 해야겠죠 ㅠㅠ

 

 

 

 



 

박스아트...

 

우측 상단에 골드 코팅이라 떡하니 적혀있습니다

 

 

박스내부엔...

 

일부 구판에 들어가있는 전신사진? ㅎㅎ

 

구판들에서 이게 나오면 박스는 버려도 이 그림은 혹시몰라 보관중입니다

 

 

일본 옥션을 통해 구한 물건이지만 그래도 검수를...

 

의미 없는 검수를 해봅니다....ㅋㅋㅋ

 

코팅 자체는 영롱하며

 

매니아분들은 아실듯한데 요즘보단 구판 코팅킷들의

 

코팅 품질이 더 좋은듯합니다 (일해라 반다이!!)

 

 

간만에 런너스탠드 활용

 

그리고... 니트릴 장갑 준비!

 

모르시는분들께 잠시 설명드리자면...

 

코팅킷들 조립할때 지문이 묻어나서 지저분해보일까봐

 

이 유난을 떨어가며 조립하는 것입니다 ㅋㅋㅋ

 



 

매끈한 팔뚝들....

 

 

 

어깨 장갑...

블링블링 금간지 신발 ㅎㅎㅎ

 

정강이쪽 실리더 기믹인데

 

이 부분만 부분도색을 해줬습니다

 

 

사진처럼 실리더 기믹이 외부로 들어나는 디자인인지라... ㅎㅎ

 



 

다리가 완성되었습니다

 

금 빤쓰??!!

 

금 궁디??!! ㅎㅎㅎ

몸통입니다

 

가운데 콕핏의 열리고 닫히는 부분만 부분도색을 해줬습니다

 

 

백팩의 버니어 4개도 부분도색

 

 





굉장히 잘생김!

 

안테나 뿔은 한개간지!  (간다무의 브이뿔따위!!)

 

금날개!

 

 

어깨 깡패 백인대장 완성!

 

아시겠지만 2.0으로 넘어가야

 

얄쌍해지고 세련되어집니다

 

지금은 블링블링 금간지와 떡대로 어필!

 

무기도 부분도색을 해뒀고

 

2.0 두마리 (일반판과 메카니컬 클리어버전)의 포스팅과 함께

 

최종 전시샷을 올리겠습니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되시고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