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G

레드프레임 카이 (건담시드 아스트레이)

2018년 10월 2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지난 블루 프레임에 이어서

 

레드 프레임을 만들어봤습니다

 

박스 개봉에 앞서서

 

지난번 블프용 단도와 레프용 단도 및 레프 부품 몇개를 부분도색 해봤습니다

 

 

 

레프의 상징 가베라의 장식부분입니다

 

누렁색 사출인데...

 

타미야 골드마커로 칠해보았죠(뭐 사실 얘도 누렁누렁이긴합니다;;)

 



다 말리고 나니 기포처럼 올라온 부분이 조금있었어요...

 

알고 보니 습도 때문 ㅠㅠ

 

습도가 좀있는건 알았지만

 

에어브러쉬도 아니고 걍 마커칠은 괜찬을줄알았데....

 

경기도 오산이었습니다-_-;

 

장마철엔 도색은 일절 금지란걸 뼈저리게 느꼈네요 ㅠㅠ

 

단도는 모로토우 크롬마커.... 그나마 얘는 기포가 없는 편이었어요

 

레프의 박스아트입니다

구성품이 블프와 거의 유사하지만 아주 조금더 많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흔해빠진 잘생김?


블프처럼

 

가슴속은 크롬마커 칠해주었습니다





팔다리가완성되고....

 

무장을 만들어갑니다

 






택티컬 암즈는....

 

블프와 거의 유사한 줄알았는데

 

생각 보단 꽤 다른 부분이 많았습니다

 

대함도 형태에선 뭐 거의 비슷해보이긴 합니다만

 

변형 할때는 블프의 것과는 완전 다른 모델처럼 느껴집니다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ㅋ)

 

 

 

이상태로 마무리입니다...

 

현재 블프도 이상태입니다

 

둘다 데칼 작업해주고

 

함께 마감처리를 해보려고 이상태로 방치중입니다 ㅋㅋ

 

추후 마감처리하는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내일은 개천절이네요

 

즐거운 빨간날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