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그분 피규어 추가!

2018년 6월 4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언젠가부터 샤아 빠돌이가되어서는...

 

샤아 관련 제품을 막 사들이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어느정도 내가 갖고픈건 다 모았다라고 생각할쯔음....

 

쌓여버린 제품들의 탑이 너무 높아서;;;

 

마누님한테 좀 혼나고.....

 

주말간 박스 탑 좀 허물어 봤습니다ㅎㅎ

 

여태 가지고있던건

 

지난번 리뷰했었던 메가하우스 제품 하나였는데

 

valdis-gunpla.tistory.com/20

 

피규어.... 3배 빠른 그분!!

2018년 2월 24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엔 피규어 리뷰입니다.... 뭐 웹에 이분 피규어의 리뷰는 널리고 널려있기에.. 전 걍 대충 올려봅니다 양해바랍니다 ㅋㅋ 사실 전.... 피규어랑 그닥 안친

valdis-gunpla.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는 3가지 제품을 추가해봤습니다

 

 

 

 

 

비매품....

 

제일복권 피규어입니다

 

아무로 레이와 함께 매니아들 사이에서 쉬이 자주 거래되는걸 볼수있습니다

 

메가하우스보단 질이 살짝 떨어집니다만

 

피알못인 제가 보기에도 잘빠진 모양새입니다^^

 

 

 

 

 

다음 2가지 피규어는

 

한달전쯤 일옥에서 낙찰받은 아이들입니다

 

반프레스토 제품이며 그분의 상징인 헬멧을 벗은 버전과

 

쓴버전 2가지입니다

 

 





 

운좋게 저렴한 가격에 낙찰받은 두 제품인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위의 모든 제품중에 이 두가지가 젤 낮은 평가를 주고싶습니다

 

그렇다고 제품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4개중에서" 입니다 ㅎㅎㅎㅎ

 

 

 

 

 

 

 

다 모아두고서 한방!

 

폰카로 막 찍어서

 

사진상으로 제품들간의 차이를 찾긴 어려우나

 

역시나 메가하우스 제품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무튼 이렇게 모아두고 한방 박으니...

 

아주 뿌듯하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