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샤아자쿠2 (기동전사 건담)

 

2018년 5월 11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제는 단종된....

 

FG등급의 건프라 입니다

 

HG RG MG PG 만 알고 계시는... 건프라를 늦게 접하시는 분들에겐 생소할수도있지요

 

저도 사실 딱히 수집할 맘은 없었는데

 

천안 하비팩토리 팝업 스토어에 놀러갔다가

 

마니 샀다고 사은품으로 FG 사병자쿠를 받았습니다

 

아....사은품이니까 걍 그런갑다 했는데...

 

눈을 살짝 돌리니 FG샤아자쿠도 있는거에요

 

그래서 이놈도 주세요 했더니

 

(본인은 '건담 디오리진' 시청후에 샤아 빠돌이가 됨요 ㅋ)

 

그건 사은품이 아니란겁니다

 

판매 알바분이 뭘 잘못알아 들으셨는지....

 

'돈줄테니까 달라구요' 란 말을 두세번정도 했던거 같네요

 

무튼 그렇게 이 킷을 돈주고(?) 사왔습니다 ㅋㅋㅋㅋ(물론 저렴해요^^)

 

 

 

 

심플한 박스아트....

 


단촐한 구성 ㅎㅎㅎ

 

 


그래도 비율은 1/144이라서 키는 HG급과 비슷합니다

 

다만 색분할은 전혀 없구요

 

샤아 특유의 '붉은혜성'이 아닌.... 핑크핑크 혜성이 되어버립니다

 

 

 

구판 다운 조립이기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동성은 크게 기대할수 없습니다

 

샤아 전용관을 꾸밀 재료(?)이기에

 

가동성 따위 필요 없습니다

 

잘 서 으면 그만입니다만...................

 

솔직히 서 있는게 그닥입니다;;

 

제대로 잘 안 세우면 잘넘어 갑니다 ㅋㅋㅋ

 

 

 



 

 

먹선만 넣고 가조 완성입니다

 

물론 스티커나 씰따위는 없습니다 ㅋ

 

그리고 오늘...

 

이 녀석의 코팅버전이 멀리 일본에서 도착했네요

 

조만간 포스팅 올리것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