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핑크하로

이번 포스팅은 예전에 만들었었던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이하 FRS) 하로의 핑크버전 입니다

하로는 열렬히 수집대상이기에...(내가 왜 이길로 접어든건지 -_ㅠ)

암튼 ㄱㄱ싱

박스아트입니다

좌측상단에 시드 데스티니 로고가 눈에 띄네요

이전에 출시된 녹색 버전은 퍼건 로고가 들어가있습니다

그외엔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https://valdis-gunpla.tistory.com/74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 하로

2019년 1월 7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자그마한 하로들이 색상 바리에이션으로 나오고 있던 와중에... 살짝 큰 하로가 나왔네요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스라는 등급입니다 이 등급에는 몇몇 프라들이 출시되긴 했는데..

valdis-gunpla.tistory.com

프레임(?)입니다

이전버전의 메탈릭 글로스 같네요

다만 색상만 다르지요

보라색이 펄이 들어가서 좀더 화려한 느낌이긴 합니다

아래에서 ...

이번에도 외장은 2가지가 들어가있습니다

핑크 런너와 핑크 클리어 런너...(ㅇㅇ 그래도 2개 안살거야 반가놈들아)

한정느낌(?)의 클리어로 조립해줍니다

아래에서...

두 녀석을 함께 찍어봅니다

이전버전과 색상바리에이션일 뿐 크게 다를건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