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알리로 주문한 건프라와 니퍼가 왔습니다(개봉기)

2017년 12월 21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바로 이녀석!!

 

건프라 니퍼계의 양대산맥은 갓핸드와 금딱지죠....

 

둘중에 뭘 할까 고민 참 많이 했는데

 

금딱지가 저에게 맞는거 같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알리로 주문한게 조금은 더 저렴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직구로 샀습니다

 

어차피 기존에 쓰던 미네시마 니퍼가 아직은 쓸만했기에...

 

 

 

 

종전에 쓰던 미네시마사의 극세날 니퍼입니다

 

저의 첫번째 니퍼죠....

 

삭후려는 쓰기 싫어서 고르고 골라 첫 건프라부터 여태까지 참 잘 썼습니다

 

얘는 조카의 클스마스 선물로 MG1개와 HG2개 그리고 이 니퍼를 선물로 줬습니다^^

 

아직 어리고 초짜인 조카에겐 딱 맞는 녀석인거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이 놈은 프로비던스 이펙트파츠의 확장판(?) 같은 겁니다

 

고고사의 프로비던스를 구해뒀는데

 

아시는분들은 아시다시피 이펙트 파츠는 이미 들어있지요

 

그 파츠들을 좀더 확장해주는 자잘한 스탠드들과 추가 확장 이펙트 파츠들이 들어가있습니다

 

구성품과 작례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대략 이런식이고....

 

작은 스탠드들은 다른 킷에도 적용가능합니다

 

여러모로 쓸모 있을거 같아서 일단 주문해둔 킷입니다 ^^

 

 

 

 

 

자 다음은 아마도 반다이엔 나온적이 없는(?)

 

건담시드의 무우 라 프라가의 모빌아머 뫼비우스 제로입니다

 

출처: 달롱넷

 

물론 상기의 사진처럼 EX로 1/144스케일 뫼비우스가 나오긴 했습니다

 

근데 단일 색상.....이었지요 ㅎㅎ

 

구하기도 어렵고... 색분할이 없으니 뭔가 메리트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위의 모델을 카피한거 같은 다반의 뫼비우스는 스케일이 1/100입니다...(라고 쓰여있습니다)

 

반다이의 EX모델과 비교를 못해봐서 스케일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아래의 작례를 보시죠...

 

 

 






 

 

작례에서 보듯이 나름 괜찬은 색분할을 하고있어서

 

시드의 팬인 저는 지를수밖에 없었습니다 ㅎㅎ

 

MG 스트라이크에 도킹이 된다는 저 작례는....

 

뭔가 상당히 꼴사나워서..... 전 절대로 할일이 없을거 같구요 ㅋㅋㅋ

 

오래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애니에서도 저런 합체(?)는 없었던거 맞지요?? ㅋㅋㅋ

 

무튼 물건너온 녀석의 실체를 한번 봅시다

 

 

 

 

요렇게 왔네요... 시부렁....

 

박스가 없을건 살짝 예상은 했습니다..^^;;;

 

근데 ... 그러면... 뭔가 충격에 대비한 포장을 해줘야지

 

저비닐안엔 걍 런너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진짜 구라 안보태고 저 검은 비닐 까니까 딱 요상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대륙제....

 

구성품은 뭐 대충 훑어 보니 맞는거 같구요...

 

런너 이탈은 몇개 보였지만 파손, 분실은 없는거 같아 안도의 한숨을.....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