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D

레전드BB 무사건담

2018년 3월 31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한창 PG엑시아를 만들고 있긴한데 중간중간

 

힐링(?)을 위해 SD 3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3월 한달은 이래저래 업무로 바쁘다보니.....

 

SD 3개와 PG엑시아 가조립이 건프라 끝이네요;;

 

 

 

자, 첫번째는 무사건담 입니다

 

타미야 금색 마커랑 모로토우 리퀴드 크롬 마커를 테스트 해볼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박스 아트....

 


타미야 금색 마커

 

앞전에 다반 페넥스 제작중에 게이트 자국을 커버하는데 요긴하게 썼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호평이 자자한 모로토우 리퀴드 크롬입니다

 

PG 퍼건 크롬코팅의 게이트 자국을 커버 하기위해 구입한건데 여기서 먼저 써보게 되네요

 

칼날과 창날에 먼저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창날에 먼저 썼는데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폭망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첨에 좀 어리버리 대는 바람에;;;

 

그래도 실패를 경험 삼아 칼날은 그나마 좀 괜찬게 나왔습니다 ㅎㅎ

 

금색 마커로 마무리해준 칼입니다

 

리퀴드 크롬을 이용한 칼날이 정말 잘나왔어요

 

레드프레임에 들어있는 가베라 칼날이 부럽지 않을정도네요

 

 

 




그외 금장 효과를 킷에 포함된 스티커를 사용하지않고

 

타미야 금마커로 여기저기 발라준뒤 말리는 중입니다

 

마커 도색은 첨인데

 

작은 수고로 큰 만족을 주는 느낌입니다 ㅋ










소체완성입니다

 

삿갓을 쓴 짐 머리도 제공을 하네요

 

녀석의 위치는 당연힌 아빠(?)의 곁입니다

 

전국의 진 장식장 안으로~ ㅋ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SD' 카테고리의 다른 글

RX-78 퍼스트건담(애니메 컬러)  (0) 2020.05.11
사자비  (0) 2020.03.17
백식 & 메가바주카  (0) 2020.03.17
샤아전용 자쿠2  (0) 2020.03.17
네오지옹 (feat.시난주)  (0) 2020.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