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륙제

다반 페넥스 VOL.6 - FINAL

2018년 2월 27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드디어 마지막 이군요...

 

PG 페넥스 하나로 다섯번의 포스팅을 하다니;;;

 

중간에 손꾸락도 한번 해먹고....

 

그래도..

 

오늘의 완성샷을 보면...

 

그 뿌듯함은 모든걸 잊게 해줍니다

 

 

인터넷에서 퍼온사진입니다...

 

언제쯤 와이프가 이런말을 해줄까요 ㅋㅋㅋㅋ

 

그럼 좀더 뿌듯할거 같은데 ㅎㅎ

 

 

 

 

암드아머 조립에 들어갑니다...

 



유니콘에서 보던 일반사이즈의 방패가 완성되었습니다

 

이미 애지간한 MG사이즈인데...

 

이제... 살을 보태고 점점 커지겠지요 ㅋ

 

 

 





각성모드로 펼치면...

 

방패하나의 세로 높이가

 

소체(유니콘모드)랑 거의 맞먹을 정도로  커집니다;;;

 

크...

 

사이즈에서 주는 이 박력은 증말!!

 

이래서 PG를 만드는거죠!!

 

 

 

백팩에 끼우고 사이즈 참고하시라고

 

손에 들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ㅎㅎ

 

크긴 정말 큽니다 ㅋㅋ

 

 

 

드디어...

 

대망의(?) 합체를....

 

 

 


빠밤~~~~~

 


뒷태도 한방....

 

자리 잡구...

 

애기 페넥스(SD) 앞에 세워주고~~~

 

끝!!!

 

드디어 끝났네요 ㅎㅎ

 

중간에 이래저래 다른킷도 만들었지만...

 

역시나 PG는 잡으면 한달이상이군요 ㅋ

 

정말 뿌듯합니다 ㅎㅎ

 

 

 

 

이건...

 

보나스샷...

 

언젠간 홍제장식장 두체가 채워질 자리...

 

지금은 책장과 데톨프로 만족중입니다 ㅋ

 

'대륙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륙의 궁극 니퍼 ST-A 개봉기  (0) 2020.11.28
[1/100] 모빌아머 뫼비우스 (건담시드)  (0) 2020.11.21
다반 페넥스 VOL.5  (0) 2020.02.19
다반 페넥스 VOL.4  (0) 2020.02.14
데빌아츠 1/100 프로비던스 건담 VOL.2  (0) 2020.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