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

샤아 자쿠2 - 이세탄한정 리미티드컬러 (건담 디오리진)

2020년 1월 3일 작성 - 네이버블로그

 

 

이번 포스팅은 그간 모아오던

HG 디오리진 샤아자쿠2 시리즈의 마지막....

이세탄 한정컬러 버전입니다

'이세탄'은 일본에 있는 백화점 이름인데요

과거에도 건담 관련해서 반다이와 콜라보 상품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이 킷은 2018년 4-5월쯤 백화점에서만 발매를 했던 킷이지요

박스아트입니다

이것만 보면 마치 극장판 한정킷같기도 하지요

샤아전용 붉은색의 액션베이스가 포함되어있다고 표시되어있습니다

기동전사 건담과 이세탄의 콜라보 문구

그리고 웰컴투 지온~

지크지온!!

기존의 다른 샤아 자쿠2의 박스들보다 살짝더 높게 만들어져있는데

액션베이스가 포함된 탓이지요

아주 붉은 색상의 액션베이스...

샤아만 쓰라고 ㅋㅋ

샤아 빠돌이인 제게 딱인 취향이지요 ㅎㅎ

이세탄 한정컬러버전이란 이름에 걸맞게

일반판 킷보다 더붉은 색상을 띕니다 (약간 '죠니 라이덴' 같다고나 할까요)

그리고 또 하나 다른점이 골드 색상의 스티커입니다

 

먹선 작업 해주고 천천히 만들어 갑니다

5대째라서 그런지 설명서 안봐도 될정도;;

가조 완성후 전면 샷입니다

역시나 HG중에선 명킷인데다가 색상이 참 맘에듭니다

뒷태...

이번에도 버니어는 부분도색을 해줬습니다

그리고 골드 데칼까지 마무리!

완성!!

기존의 4형제를 장식장에서 꺼내어봅니다

그리고 포함된 액션베이스는 다른 제품에 쓰려고 빼뒀구요

액배2 레드클리어 색상으로 다른 킷들과 통일 시켜주고

연결해서 고정합니다

드디어 제가 원하던 그림이(셋트병) 완성되었군요 ㅋㅋ

왼쪽부터

엑스포한정 코팅

극장한정 클리어

건배한정 메탈릭

일반판

이세탄 한정

아주 맘에 듭니다

자 이제 샤아 전용관으로 입성해야지요 ㅋㅋ

최근에 샤아 전용 전시관을 조금씩 바꿔주고있습니다

좀더 자릴 확보해서 널직널직하게 꾸미려는 것이지요

지금 MG 퍼펙트 지옹을 막까서 조립하려는데 꽤나 걸리겠죠

리뷰올릴때쯤 새로워진(?) 샤아관을 업로드하겠습니다

새해의 첫 건프라리뷰가 HG 샤아자쿠 셋트의 마지막이네요

다들 새해복마니받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